교육신청절차

HACCP 교육신청

HACCP 교육신청을 위해서는 아래 절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교육신청절차 이미지입니다.

신라대학교산학협력단 haccp교육훈련원

  • 1.교육신청
  • 2.교육비입금
  • 3.교육수정및취소
  • 4.교육비환불

01교육신청

  • 자료실-문서자료에 있는 교육신청서, 개인정보수집 · 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교육원 FAX (051-999-5663)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연간교육일정에서 신청하는 교육의 접수 · 마감 상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정원 제한으로 인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

02교육비입금

  • 교육 신청 후 신청하신 교육 3일 전 17:00까지 송금하시면 됩니다. 부득이한 사정이 있으시면 교육원으로 전화(T.051-999-6989) 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계산서 발행은 입금한 날짜로 발행됩니다.
  • 입금계좌 : 부산은행 076-13-001688-3 (예금주: 신라대산학 HACCP)
  • 입금확인 여부는 입금일 다음 날부터 확인 가능하며, 교육원으로 연락을 주셔야 가능합니다. (T.051-999-6989)

03교육수정 및 취소

  • 신청하신 교육을 연기 및 취소하시려면 반드시 교육 3일전까지 교육원으로 연락바랍니다. (T.051-999-6989)

04교육비환불

  • 교육비를 입금하시고 교육 시작 전에 취소하실 경우, 전액 환불됩니다. (신청교육 종료 후 15~30일 소요)
  • 교육비를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 환불 받으실 통장사본 1부사업자등록증(업체의 경우) 사본 1부를 FAX (051-999-5663)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